Management, Musical, Movie 분야의 리더로 활약하는 21세기형 전문 엔터테인먼트 그룹
㈜샘컴퍼니(대표이사 김미혜)는 Management, Musical, Movie 등 각 분야의 프로페셔널한 프로모터로 구성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입니다.
참신하고 작품성 있는 공연제작 및 가능성 있는 신인 연기자 발굴을 통해 브라운관과 무대의 Bridge 역할을 담당하고, 고 퀄리티 컨텐츠 발굴을 위해 오픈 마인드로 투자를 아끼지 않는 21세기형 전문 엔터테인먼트 그룹을 지향합니다.
㈜샘컴퍼니는 뮤지컬과 연극 작품들을 연이어 성공적으로 기획, 제작하여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. 2010년 4월, 대중들이 원하는 '보는 문화'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가지고 20여 년의 무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, 뮤지컬 <브로드웨이 42번가>, <미세스다웃파이어>, <시티오브엔젤>, <오케피>, <완전보험주식회사>, <어쌔신>과 연극 <맥베스>, <파우스트>, <오이디푸스>, <리차드3세>, <로미오와줄리엣>, <헤롤드&모드>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
매니지먼트 분야에서는 국민배우 '황정민', 가능성 있는 배우 '박정민', '백주희', '임성재', ‘남윤호’, ‘홍사빈’, '박혜나' 등이 활동하고 있습니다. 또한 영화 산업 전반에 걸친 인재 발굴, 작품 제작, 연기활동 등 다양한 창작활동 지원 등으로 대한민국 영화 산업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앞으로도 ㈜샘컴퍼니는 관객지향의 흥행성과 창작자 지향의 예술성을 모두 갖춘 문화 컨텐츠를 통해 대중이 향유할 수 있는 문화예술을 만드는 일에 기여하고, 수익의 일부분은 사회에 환원하여 더 많은 대중이 한국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느끼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.
또한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,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국내 대중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작품을 소개하여 최고의 감동을 전해드리며 국내 공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